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을 설치하고 돈을 벌자!!
    사고뭉치/사건 2007. 6. 20. 10:26

    아주 자극적인 제목입니다. (낚시용입니다)


    사실 몇주간 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하고나서 아침마다 하는일은 애드센드페이지에 들어가서 어제 얼마나 벌었나를 확인하고 일주일에 한두번쯤은 구글 광고를 수정해서 넣고 채널을 설정하고 하는 작업이 였습니다.

    그러던차에 오늘은 올블로그에서 키워드 에드센스 로 탭을 하나 만들고 관련글을 찬찬히 읽어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Hoogle의 애드센스 최적화 결론 - 구글 최적화 적용후기 를 읽다가 내가 지금 뭘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호글님 글대로 광고를 하려면 아주 작정하고 노골적으로 큼직하게 몇개만 광고영역을 운영하고 광고를 클릭할만한 방문자가 방문할수있는 글 을 많이 쓰는것이 도움이 된다라는 이야기인데 ..

    그렇게 한다면 내 블로그는 뭐가 될까 ? 내가 블로그로 하려던것이 뭐였지 하는 생각이 번뜩 들었습니다. 
    처음 html 코딩을 해서 홈페이지를 만들고 제로보드를 설치하면서 만들던 홈페이지에서
    쉽게 블로그를 만들수 있는 테터툴을 거쳐서
    이제는 무제한의 공간에 글과 이미지와 동영상까지 올릴수 있는 티스토리까지 왔지만
    결국 한다는 짓이
    검색엔진으로 방문한 사람이 광고를 클릭해서
    내 주머니에 돈을 가져다 주게 하려는 방법이나 찾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거참 인간의 욕심이라는게 참 무섭군요. 개인 즐거움으로 하는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면 좋은 일이겠지요 하지만 그게 뒤바뀐다면 참 부끄럽고 재미없는블로그질이 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제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가 눈에 거슬리나요 ? 아니면 한번 클릭해보고 싶으신가요 ?
    궁금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