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즘 신천지분들이 열심이다. CBS 건물 앞에서 일인시위에 서명운동을 열심히 하더니 며칠전에는  서울 목동에서 만여명이 모여서 집회까지 하고 난리도 아니다.   CBS  게시판에는 한동안 신천지 호소문을 열심히 올리고 실시간 참여게시판에 온통 도배를 하기도 했다. 

CBS JOY4U 게시판에도 한참 "호소문" 이라고  올라와서 그거 관리하는 게 제작진의 업무가 될정도 였다. 

오늘보니 패턴이 약간 달려진 내용이 있어서 한번 남겨본다. 


축복합니다~~^^주님의 이름으로~ (0)

안녕하세요^^ 정말순수하게 하나님을 믿어온 성도 입니다~~ 장로교에 다니고 있는대, 최근에 장로교가 여러갈래로 나뉘었다는 소식을듣고 이렇게 사연을 씁니다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왜 갈라지고 분열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안타까워요.. 하나가될방법은 없을까요..?

  : 안타까운 일반 성도의 마음인듯  하나  신청지의 분열도 만만치 않은데. 


속상해요 (0)

같은 하나님 믿는 식구인데 

너는 이단이다 삼단이다 이러는게

제 친구랑 엄마가 놀지도 못하게 하네요 에휴,,,,

이게 무슨 꼴인지

 : 그러게 이단인다 삼단이다 이건뭐 자동차도 아니고 말이죠 그런데 이거 자동차 이단 삼단은 속도만 다르지만 신앙의 이단은 끝이 다른데. 


로미아와 줄리엣 (0)


세요 그 이야기를 아시나요?

집안의 반대로 로미오와 줄리엣은 사랑을 이루지 못하고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 하게 됩니다.

남녀노소 어린이 어른 모두들 아시는 내용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내용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 친구 도 이러한 일을 겪고 있어서 너무나 마음이 아파 이렇게 사연을 남깁니다.

더보기


 : 뭔가 로멘틱하고  안타까운 이야기 같은데 끝에 링크를 들어가면 신천지 안내 사이트로 연결되는 기승전 신천지. 


아 이거뭐 맨날 삭제하고 차단해도 계속 올려대는 열심은 대단한데 그 열심으로 말씀보고 공부하면 좋지 않을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