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에서 사고 만족한 품목
    사고뭉치/코스트코 2007. 7. 14. 12:00
    코스트코 회원가입한지 1년이 지나 연회원을 갱신하면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물품줌에 만족한 품목이 무엇인지 기억을 더듬어보았다

    1위는 Ipod Hi-hi
             아내와 나 모두 이견이 없는 최고의 품목이다. 아이팟을 가지고 있다면 모두들 탐낼만한 품목이지만 그 가격때문에 쉽게 구입하지 못하는데 이제품이 코스트코에 있었다(물론 지금은 없다) 몇주간 코스트코를 오가면서 논독을 들이다가 구입하고 거실에 두고서 이어폰이 아닌 하이파이로 듣는 음악에 얼마나 즐거워 했는지 기억이 난다.

    2위는 기저귀
            코스트코 가입이유가 아기의 카시트를 구입하러 간거고 기저귀때문에 주기적으로 코스트코에 들리고 있다 . 인터넷주문보다 싼 가격에 많은 부모들이 코스트코에 가입을 한다.
            그리고 기저귀와 함께 코스트코상표의 물티슈도 좋은 상품이다. 처음에는 물이 너무 많아서 못쓰겠다 라고 하다가 나중에는 하기스 물티슈는 너무 건조해 라고 할정도였다.

    3위 에르고라피도 청소기
              큰 진공청소기가 있지만 에르코라피도 무선청소기는 맞벌이를 하는 우리부부에게 딱맞는 청소기이다. 무선이라 편하고  긴연장 유닛과 작은 본체는 필요에 따라서 적절하게 사용할수 있다 . 청소후 반드시 먼지를 비워야햐는게 조금 불편하지만 전기연결하고 오래된 먼지를 담아주는 청소기보다 더 많이 손이간다.

    4위는 검은콩식빵.
            코스트코 베이커리가 유명하기는 하지만 우리는 그 단맛과 양에 질려서 거의 쳐다보지도 않지만 신라제과에서 납품하고 있는 검은콩식빵만은 예외, 아내의 말로는 다른 식빵보다 소화도 잘되고 은근한 단맛이 아주 좋다고 한다.

    5위 휘슬러 냄비
             이것도 아내의 선택. 이라고 할수 있겠지 코스트코 유명품목중에 하나인데 우리가 살때가 가잔 싼 가격이여서 지금도 코스트코 갈때마다 만족감 2배다

    다음번에는 코스트코에서 사면 후회하는 품목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그런데 그런게 있을라나?)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