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이슈 개념없는 사람들/안정환욕설녀.신정아게이트.고교생수학여행성매매
    family/me2day 2007. 9. 12. 18:22

    개념없다 라는 말이 있는데 어제 오늘 이슈들을 보면 정말 개념없는 인간들이 많다.

    안정환 욕설녀의 기사를 처음접하고는 욕한거가지고 심한거 아닐까 했는데 욕의 내용이 해서는 안되는 것이 였기 때문에 축구도 잘안플리고 고생하는 안정환선수의 돌출행동이 이해가 되기도한다.
    욕설을 한 사람에 대한 개인정보가 벌써 인터넷에 돌고 있는 상황에서 안선수는 벌금을 맞고 뭐 그런상황을 지켜보는게 참 별로다.  이걸 누가 나서서정리해줄수도 없고 그렇다고 안선수가 명예회손으로 고소를 하면 그것도 좀 .. 안선수입장에서는 그렇고.. 안선수가 경기장에서는 화를 참고 경기후에 이야기 했다면 조금은 이상황이 다르지 않았을까하는데.아쉬울 뿐이다.

    신정아게이트.. 아직 뭐 게이트 라고 까지는 안나오는데 오늘 나온 신정아씨의 전화인터뷰내용을 보니까 교수님의 발언이라고 하기에는 좀 많이 부족한 수준의 대화인듯 미국에서 증거를 찾아오겠다는 말자체가 신뢰가 안가는 행동이다.. 이분도 개념이 많이 부족한 듯.

    피디수첩이 보도한 중국수학여행에서 성매매건은 아 정말 아이들은 아직 성에 대한 바른 개념이 없고 중국까지 따라가서 취재한 Pd 아저씨 취재윤리개념이 없고 선생님들도 개념이 많이 없는 듯하다.

    이러한 모든 내용이 어제TV 에서 나왔는데 우리는 저녁내내 티비를 보지 않았다. 저녁뉴스시작할쯤에 집에 들어가서 뉴스안보고 아기와 놀아서 이런 개념없는 세상을 좀 늦게 알게되었구나..

    또 하나의 개념이야기
    아내와 점심식사를 하면서 공공장소에서 남자아기를 오줌을 페트병에 받아서 놓고 가버린 어떤 어머니의 행동에 대해서 어느커뮤니티에서 문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어디가나 개념없는 사람들이 문제다.

    그런데 왜 이렇게 개념없는 사람들이 많아졌을까 ?
    아마도 그건 우리가 같이 살아가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기 못하기 때문인듯하다.
    세상은 같이 살아가는것인데 나만 편하면되지뭐.. 라는 못된 개념이 가득하다보니 그런듯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