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성DMB 방송에서 ccm 방송이 나온다.
    work/Book ch 2006. 10. 21. 11:27
    ccmlove.com 과 위성DMB ch 44 채널 유레카는 방송컨텐츠의 제작과 사용에 협정을 맺어 2006년10월22일(주일) 부터 ccm프로그램존을 개설하여 유재혁의 ccmworld,송재호의 come and talk, 김윤희의 초청방송을 위성DMB Ch44 를 통해서 오전7시, 오후1시,7시에 방송합니다.

    위성DMB 방송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ccm전문방송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물론 이 방송컨텐츠를 기존에 ccmlove.com에서 인터넷방송용으로 제작을 하고 있던 방송이다.
    그 방송을 우리 채널에서 방송하는 조건으로 제작스튜디오와 제작기술을 제공하는 협정을 맺어 진행하게 되었다.
    처음 우리회사가 TU 에 제안한 방송도 CCM 전문 크리스찬 방송이였는데 방송첫년도에는 종교채널을 받아들지이 않겠다는 정책이 있었고 방송2차년도가 되면서 이런저런 사정으로 제한이 풀렸고 이번에 ccmlove 와 협력을 통해서 방송을 하게 되었다.

    위성DMB 사용자중에서 얼마나 많은 기독교인들이 있을지 그리고  ccm방송을 좋아하고 애청할지는 미지수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일주일에 3시간정도 채널유레카 방송의 십일조라는 생각으로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했다.

    바라기는 이ccm 방송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또 ccm을 알리고 예수님을 알리는 그런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덤으로 청취율도 많이 나오면 감사하겠지..

    프로그램명 : ccmlove ccm전문방송
                      1. 유재혁의 ccmworld  : 해외 ccm전문 방송
                      2. 송재호의 come and talk : 국내 CCM 과 관련 소식
                      3. 김윤희의 초청방송  : 초청가수와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토크쇼
    기회의도

    제작
    기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