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렴하면서 맛있는 개념맛집 2hands 스테이크 -서울 양평(스테이크와 파스타)
    사고뭉치/음식 2013. 6. 14. 14:39

    2013 년 9월 방문하니 문을 닫았다.(무려 7월달에) 

    어쪈지 6월에 직원들이 꼭 자주 와주세요 라고 하던말의 이유가 있었구나.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맛이나 가격중에 하나를 포기하지 않고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기는 정말 하늘에 별따기 정도이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이곳 투핸드스테이크는 정말로 이 두가지를 다 잡는 놀라운 곳이다.



    큰지도보기

    투핸즈스테이크 / 스테이크,립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93-1번지 TCC센터 1층 투핸즈 스테이크 당산점
    전화
    02-2635-4646
    설명
    -



    우선 이곳을 방문한 이야기가 참 재미나다. 아마도 내 생일이 며칠지난 주말에 집으로 돌아가던길에 저녁시간은 가까워졌고 집에서가서 뭘 해먹기도 그런시간이여서 근처에 괜찮은 식당이 있나 하면서 돌아보다가 눈앞에 딱보이는 곳..2hands steak 평소에 오가는 길에 있던곳이라 눈에는 익었지만 가볼생각없었는데 그날따라 여기가보자.! 하면서 일단 주차. 차를 세우니주차원아저씨들이 웃는 얼굴로 나와서 발레파킹을 해주네.. 아 이건 나중에 비용내야하는거 아니야 하면서 초반부터 쫄았지만 뭐 아무렇치 않은듯 흐으흥... 입장. 


    토요일 저녁이라서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어라.. 한테이블정도..있고 한산한 분위기에 살짝 걱정이 밀려왔다. 이거 이시간에 사람이 없다는건 분명 .. 비싸거나 맛이 없다는 증거같은데.

    뭐 일단 들어왔으니 이제 물러설수 없는거니 입구에서처럼 당황하지 않고 메뉴판을 들고 음식을 주문했다. 메뉴상으로는 크게 실패할가능것도 없는  스테이크 하나 크림소스파스타 하나 그리고 피자하나를 주문했다. 


    그리고 음식이 나왔다.

    그리고 우리 가족은 먹었다.

    그리고 모두 두손을 들었다. 이렇게 맛있을수가.. 

    스테이크는 충분히 두껍고 잘익었으며 가니쉬와 소스도 최적.!

    파스타는 소스가 오나전 풍부한 맛에 면발도 잘익었고 양도 적지 않음!

    피자는 아이들이 순식간에 다먹어 버림. 


    그리고 계산대에서 서서 계산을 하는데 이런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이라니..하면서 즐겁게 나올수 있었다 보통 아웃백에 가서 4식구 먹을때 그 시끄러운 환경에 밀려나오는 음식과 번잡한 서빙보다 200% 만족!! 


    강________추 


    서울 목동에서도 가깝고 여의도 영등포에서도 가까운 투핸즈스테이크 당산점. 강추.!!! 


    Tip1. 음식나오는속도가 아주 빠르다.(주문이 많지 않아서 그런듯) 그러니 주문할때 순서를 정해주거나 나오는 타이밍을 정하는것도좋겠다. 


    Tip2. 주차하면 1천원의 발레비용이 있다. 아까우면 건물뒤편에 거주자 우선구역에 알아서 세워도 큰무리는 없을듯


    Tip3. 아쉽게도 위치가 경인고속도록 진입에 있기에 주말과 퇴근시간 같이 차량이 막히는 시간에는 감안해서 움직여야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