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CCM CAMP- 이주의 새앨범 - 2019년 1월

work/ccm 2019.02.07 11:54 posted by holy9

cd1   Beautifully Sounding: The Covenant  / 사운딩라이츠(Sounding Lights)

Sounding Lights가 앞으로 나아갈 사역을 앞두고 하나님과 언약을 맺는 표시로 앨범명을  THE COVENANT라는 이름지였다고 하네요 이 앨범에는 3곡은 영어, 2곡은 한국어 로 노래했는데요 리더 조진엽이 한국와 미국문화의 영향을 동시에 받고 자란 배경때문이라고 합니다.그의 신앙의 개인의 고백을  바탕으로 결혼과 인생에 대한 고민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고백을 노래 했다고 하네요 .


cd2  지금 모습 그대로 / 황민희 (작곡1집)

Song Writer 황민희 첫번째 이야기 "지금 모습 그대로"

이 앨범은 엄마들이 많이 참여한 음반이라고 합니다. 작곡자가   엄마, 노래부른 가수들도  엄마, 프로듀서도 엄마 라고 하는군요 아이를 키우며 가정을 가꾸며 하나님이 주신 마음을 담은 노래 7곡이 담겨 있습니다 . 작곡가 황민희 씨는  이 노래들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흘러가 위로와 소망을 주는 선물이 되길 기도한다고 합니다.


cd3   Consolation - 위로  김은희

피아니스트 김은희의 찬송가 연주 앨범입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가 목회하는 교회에서 찬송가 반주를 시작한 김은희 씨는 피아노 와 오르간을 전공하고  찬송가를 바르게 이해하고 깊이 있는 연주를 위한 강의와 교육활동을 하고 있는 분입니다.





 CD1 Big J Worship '너는나의소망'  / 김지영

찬양사역자 Big J, 김지영 이 오랜 준비 끝에 ‘You are my hope'라는 타이틀로 정규1집을 발표했군요.  10여 년간 미국과 호주에서 음악과 신학을 공부한 김지영은,  호주 힐송을 비롯한 여러 교회 에서  찬양사역의 경험도 함께 쌓아왔다고 합니다.  이 앨범에는 직접 지은 7곡의 노래와 프로듀서 김유신이 지은 3곡이 담겨 있네요. 네슈빌에서 연주를 녹음하고 찬양사역자 최덕신과 Plan.Z가  코러스 편곡으로 참여 했습니다. 

CD2  How Beautiful / Jihyun Lee Jazz Trio  (지현 리 째즈트리오)

지현리 제즈 트리오이의  첫번쩨 EP앨범입니다.  미국 버클리에서 재즈를 전공한 피아니스트 이지현씨가 이끄는 재즈트리오입니다.  Jazz를 기반으로 찬송가를 더욱더 아름답게 음악적, 감성적으로 재해석하고 연주 했네요.  앨범의 모든 곡은 라이브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피아노, 드럼, 베이스가 같은 공간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녹음하는 원테이크 녹음을 했다고 합니다  째즈연주로 듣는 찬송가 한번 감상해보시죠. . 

cd3 마음 / 비아조(biazo)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할 새 앨범은  크리스천 힙합 앨범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노래한 “너에게 간다"   신앙에 대한 고민을 그대로 표현한” 왜” 와 “멈춰야 해”  3곡이 담겨 있는EP 군요 .비아조 본인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까지  셀프 제작 이군요.  힙합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면  소리보다 가사에 신경을 쓰고 들어보시면 어떨까합니다. 


CD1   임마누엘 찬양3 내 입술로  - Remaster 

임마누엘 선교단 은  정종원 목사를 중심으로 활동한 찬양선교단체 입니다. 1988년 1집을 시작으로 1994년까지 7장의 앨범을 발표하고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임마누엘 찬양3집 은  당시 외국 번역곡을 더 많이 부르던 때에 국내 창작 예배곡 으로 만든 의미 있는 앨범입니다.  1990년 발표당시에는 TApe 와 LP로 발표되었는데 이번에 발표 음원의 Re master 로 디지털음원으로 만날수 있게 되었네요.

리마스터링 : IAMC Recoding Studio   리마스터링 엔지니어 : 김재호  제작 : 워십빌더스(박철순)

CD2  세미한 소리 Vol.3

세미한소리 국악선교단은 한국 음악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예수그리스도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 국악선교단입니다.  1997년부터  한국 교회의 예배/문화사역과 해외선교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악찬양 보급에도 힘쓰고 있죠.  이번 3집 음반은 국악찬양으로 회중과 함께 부를수 있는 예배찬양 곡들로 이루어졌는데요. 한국교회 안에 한국음악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모습들이 곳곳에 일어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CD3 ‘이커브미니스트리’의 첫번째 라이브앨범!  E-Cove Ministry (이커브미니스트리) 1집 - Eternal Covenant 

E-Cove ministry [이커브미니스트리]는 2017년 2월까지 디사이플스 사역을 감당했던 정신호 목사와 멤버들이 또 다른 부르심을 받아 3월에 첫 예배를 드림으로 새롭게 시작된 예배사역팀입니다. 에스겔 16:60 “ 너와 영원안 언약을 세우리라"  는 말씀에 기초해서 팀이름을  Eternal Covenant =  줄여서 E cove  미니스트리로 정했다고 하네요. 여러운 과정을 지나서 새로운 예배장소에서 팀을 세우고 예배사역을 이어가는 이커브 미니스트리의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