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용 아이패드 아이폰 스타일러스 - 아트핑거
    tools/digital 2011. 11. 13. 22:14

    잘 관리안하는 블로그인데 며칠전 블로그에 비밀댓글이 있어 어머 요즘은 스팸도 비밀댓글인가 해서 열어보니 어린이용 아이패드용 스타일러스를 만드는 회사에서 제품을 보내줄테니 좀 써보고 블로그에 알려주면 좋겠다라는 내용이 였다. 요즘 뭐 파워블로그가 좀 문제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양잿물도 공짜면 먹는다는데 일단 메일로 주소를 적어보냈더니 며칠뒤 택배로 배달되어왔다. 

    요런상큼한 박스에 들어있네  

    이친구 이름이 아트핑커 로구나  앞면에는 제품이 잘보이게 거의 실물 크기로 인쇄되어 있다. 

    박스의 뒤편에는 실제 제품의 색을 알수 있도록 구멍이 나있었다.
    즉. 박스의 색상과 제품의 색상이 다를수 있으니 참고하라는거겟죠. ( 그럴바에는 이걸 앞으로 해두면되지 않나 ?) 


    제품상자를 열면 안에 본 제품이 고정된 속상자가 나온다. 
    그리고 뭐라뭐라 영어로 설명이 있는데 우리는 속성상 이런거 첨에 안보잖아 일단 다 까고보는거야.. 

    속상자 위쪽을 열어보니 이런 부품이 있는데 요건 아마도 스타일러스 끝에붙여서 고정하는 뚜껑.아니면 마개 같은 역활을 하는 것같다. 일단 꺼내.. 

    좀 건방진 표정으로 처다보네. 흐흐 오른쪽에 삐져나온 고리를 쭉빼면 마개끝에 고무줄이 연결되어 나중에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의 3.5mm 이어폰짹에 고정시킬수 있는 고리가 된다. 
     

    스타일러스를 꺼내서 마개 조립을 마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몽땅연필같기도하고 아이들 크레파스 같기도 한 재미있는 모양이네요. 

    아이들이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하면서 가장 걱정이 부분이 아이들의 손가락이다.
    아이들은 늘 과자나 우유등 다양한 오염원과 가까이 있다가 아무생각없이 손을 딱거나 정리하지 않고 바로 아이패드를 만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들이 한번 사용하고 나면 화면온통 지문과 얼굴 그리고 심하면 화면에 상처까지 생기곤한다. 

    그래서 몇번인가 스타일러스를 하나 사서 아이들용으로 써볼까 했는데 사실 그 비용도 만만치 않고 모양자체가 아이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도 아니여서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 일단 공짜로. 어린이용 스타일러스가 생겼으니 당분간 아이들에게 아이패드를 사용할때는 요 제품을 써보라고 부탁해봐야겠다.

    좀더 자세한 실제 사용기는 좀기다려보시라.. (시간이 나면 작성해보겠음, 혹시 너무 늦게 올리거나 늦는다고 다시 제품을 돌려보내라는 건 아니겠지)

     


    나보다 엄청 섬세한 리뷰를 올려주신 체험단분이 여기 있네요 
    http://moai.tistory.com/tag/아트핑거
    http://www.minkyoungseop.com/462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onmonde&logNo=20142766039 

    그리고 이 제품을제공해주신 회사 홈페이지 
    http://www.touchns.com/index.php/english/productView?no=1309&where=Artfinger

    * 암튼 저도 공짜로 제품을 받아서 리뷰비스 무리한걸 쓰고 있습니다. 
    * 둘러보니  다들 오나전 좋은 제품이라는 말씀만 많아서 나는 좀 삐딱하게 써볼까 생각 중인데 그래도 될까요 벌써 단점몇개 발견..했는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