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매주 새로운CCM 음반을 소개하는 CCM CAMP의 주간 코너입니다. 

이번주에도 좋은  CCM앨범을 소개합니다. 


CD 1 김형미 ccm 1집

재즈 보컬리스트이자 메리재인의 맴버인 그녀가 CCM앨범을 출시했습니다 

2005년 미국 유학생활 중에 만난 작곡가 윤시내씨와 함께 활동하던 CCM그룹 Dreaming Butterfly 1집, 2집, 3집"중에서 대표곡들만 모아 다시 리메이크한 앨범입니다 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김형미 자신의 삶의 고비미다 힘이 되고 길이 되는 노래들이라고합니다. 

김형미씨는 현재 CBS JOY4U 채널에서 오전10시 축복송을 진행하고 있죠. 

1. 물위로 오라
2.두 갈래길
3.슬픈 마음있는 사람

CD 2 하루 음악 연구소 Part.1  

‘하루뮤직스쿨’은  김도현과  말씀을 공부하고 작곡하는 이들의 모임’입니다. (2012년 7월 12일에 시작)
하루뮤직스쿨에서 6년간 같이 모이고 공부한 10명이 함께 작업한  음악을  하루음악연구소 파트1 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골방 같은 나비공장 작업실에 모여 직접 편곡하고, 연주하고, 노래하고 녹음했다고 하네요. .  결과물은 세련되거나 매끈한 느낌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
그 안에 담긴 이야기들은 매우 진솔하고 담백하게 담겨있습니다. 

1.사랑하는 아이야 (feat. 성여경 & 이제경)  - 강하라 작곡
2.항해 - 남정인
3 .시절 - 정대웅 

CD 3   박민기 프로젝트 싱글 "사랑한다 너를 너무 사랑해"

찬양사역자 박민기 목사가 새로운 프로젝트 싱글 앨범 [사랑한다 너를 너무 사랑해]입니다. 

앨범의 주제는 누가복음 15장에 나오는 탕자이야기이다. 탕자 이야기에서 돌아온 탕자를 중심으로한 이야기를 기억하지만
이 앨범에서는 그들이 돌아오기를 바라고 계시는 아버지 하나님에게 초점이 맞추어 아버지의 마음을 노래했다고 합니다. 

박민기 의 작사와 작곡 을 중심으로  염평안과  여상원 씨가 작곡으로 참여하고 같이 걸어가기 프로젝트 의 임성규 조찬미 와 정신호, 박요한이 노래로 함께 했습니다. 

1.사랑한다 너를 너무 사랑해 (Feat  임성규, 조찬미)  - 염평안 작곡
2. 탕자의 아버지 (feat  정신호) - 박민기 작가 작곡
3. 날 기다리네 ( feat  박요한) - 박민기 여상원 작곡  



이주의CCM - 새앨범 3장에서 3곡씩 


https://www.youtube.com/watch?v=AeEmOALR304

이번주의 첫번째 앨범은 강인원, 안정현 의 [ Come & Go 2 ] 입니다. 

“컴엔고  투(2집) ” 는 대중음악에서 활동하던  강인원씨와  안정현 두사람이  함께한 CCM음반입니다. 

강인원씨가 박강성씨와 발표한 컴앤고 원(2002년)  에 16년만에 2집이네요. 이 번 앨범에는 시편을 주제로 새로운 노래들이 담겨 있고 우리에게 익숙한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와  매일 그대와 를 매일 주님과 로 바꾸어 부른 곡도 들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aThTY6fLos

이번주의 두번째 앨범은  Gaither Vocal Band   의   We have this Moment 입니다. 

미국의 써던 가스펠 (  Southern Gospel ) 보컬 그룹인 게이더보컬밴드의 새앨범입니다. 

리더인 빌 게이더를 중심으로 4-5명의 멤버들이 활동하는 팀입니다.   게이더 보컬밴드 출신으로는  Guy penrod  나   Michael English, David Phelps  등  가창력이 뛰어난 남성가수들이 있습니다.  이번  We have this Moment  에서도  과하지 않은 연주속에  잘 어우러지는 화음과 곳곳에서 멤버들의 가창력이 드러나는  노래를 만날수있습니다 

추천 트랙   

Livin' In The Rhythm Of Grace
Chain Breaker
You Amaze Me

https://www.youtube.com/watch?v=0EYNcW9EvPU

이주의CCM  세번째 앨범은  장상미의 첫번째 솔로앨범   [절망 위에 선 십자가] 입니다. 

장상미씨는 CCM 여성 그룹 쥬엘 로 데뷔하고 이후 7년간 찬양사역을 했습니다.  장상미씨는 각자의 삶속에 주어진 십자가를 지고 예수를 따라가는 삶.그리고 그런 삶에 있는 희망을 노래했다고 하네요.  오랜동안 교회찬양팀과 청소년 선교단체 예배팀을 섬긴 장상미의 첫번째 앨범 절망위에 선 십자가 중에서 3곡 추천합니다. 

절망위에 선 십자가

Love Song (feat. 이한얼)

예수 그 이름의 능력



오늘의CCM 새세세 - 2018/1/13

work/ccm 2018.01.15 20:35 posted by holy9
오늘의CCM 새세세 - 2018/1/13

CD1 The lowly heirs - The Lowly Heirs
The Lowly Heirs 는 kristian Gautier 과 Meredith Gautier 듀엣입니다. 이들은 세대와 문화를 뛰어 넘어서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 원하는 마음으로 앨범을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잘 어울리는 두사람의 화음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담긴 이 앨범은 새로운 워십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첫번째 셀프타이틀 앨범 “The Lowly Heirs” 는 2017년 12월 발표하자마자아이툰 크리스천 음악 차트에서 바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CD2 일곱시 - 선하심
CCM 밴드 '일곱시'는 부족하지만 우리가 가진것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자는 취지로 결성된 팀입니다. 팀이름을 일곱시로 지은 이유는 성경에서 완전한 수를 뜻하는 7을 모티브로 삼아 완전하신 하나님의 선하심을 따라가고자 하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7곡의 노래가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김태양 , 양지, 이유진 정아라 4명이 각각의 악기를 연주하고 함께 작곡과 작사 편곡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CD3 ISAIAH 6TYONE(아이자야 씩스티 원) - 하나님 말씀으로
기독교 대안학교와 청소년 캠프에서 예배사역을 하는 아이자야 씩스티원이 2018년 1월 발표한 EP 앨범 “하나님 말씀으로” 입니다. 아이자야 씩스티원은 이사야 61장 말씀을 가지고 예배를 통한 Restore (회복) Rebuild (다시세움) Renew (새롭게함) 으로 모든 세대와 열방 가운데 일어나기를 찬양으로 선포하며 기도하는 예배팀입니다. 청소년 캠프 사역하는 팀 이지만 자연스럽고 편안한 연주와 노래가 담겨있습니다. 앨범을 발표하고 악보와 연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유튜브채널에는 조성민간사가 매주일 예배를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이나 아이자야 씩스티원의 예배실황영상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2018/1/14 방송.


새로나온 음반 3장을 골라서 그중에 3곡을 쭉 들어봅니다.

오늘은 Sara Groves / Thanksgiving band / 정연호의 앨범을 전합니다.

CD1  


abide with me  / Sara Groves  

Sara Groves 의 찬송가 앨범입니다  수년간 사랑받아온 찬송가에 화려한 덧칠을 하기 보다 찬송가 원곡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음반입니다 최소한의 악기 피아노와 기타로 연주하고 차분한  Sara groves 의 목소리가 담담하게 오래동안 전해진 찬송가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 앨범은 110년이 된 교회에서 녹음 했다고 합니다  


C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