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차장에서 누군가 내차를 치고 도망갔다 !!
    tools/운행일지 2008. 2. 25. 15: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동 주차장에 주차해두었던 차의 우측 앞문쪽을 누군가 치고 도망갔다.
    발견시간은 2월 22일 밤 11시 50분 경 해가지면 무료주차장이되는 곳인지라 감시용 폐쇄회로 카메라도 관리원도 없으니 당연히 누가 치고 갔는지 언제 치고 갔는지도 모르는 상황이였다.

    게다가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해서 기분이 참으로 꿀꿀해지는 시간이였다.
    일단 상황을 확인해보니 우측 앞문과 타이어 사이가 움푹들어가 있어서 앞문이 완전히 열리지 않고 10cm 정도 열리는 상황이였다.

    주변에 범퍼 조각이나 페인트 자국도 없는걸보면 크게 빠른 속도로 부딧친것은 아니고 운전이 미숙한 운전자가 내차 주변에서 저속으로 회전을 하거나 차를 빼다가 앞범퍼로 받은것으로보인다.
    내차가 이렇게 들어갈 정도면 자신의 차도 상처가 났을터인데 그냥 연락처 하나 남기지 않고 도망간걸보면
    완전히 양심에 털난 인간이거나 혹은 차를 보내 워낙 오래된차니 별 문제 없겠지 하고 그냥 가버린 ( 결국 둘다 나쁜 놈이네) 경우로 생각된다.

    급한대로 주행에는 문제가 없고 사람이 다치지 않았다는 점에 위한을 삼으면서 차를 몰고 집으로 오는길에 아내와 나는 아마도 싸가지 없는 김여사 가 그랬을것이라 라는 결론을 내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회사근처의 공업사에 가서 물어보니
    수리하려면 앞문짝 판금하고 도색하고 팬더 수리 까지 하면 15만원정도 나올것이고 자차보험으로 처리한다면 약 5만원정도의 비용으로 견적을 이야기 하더라  헉 아저씨 이차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데 그렇게 돈을 들여 수리를 합니까 일단 차문만 열리게 해주세요 라고 하니 정비공 아저씨 커다란 드라이버로 앞쪽 팬더의 들어간 부분을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해서 쭉 당겨대니 문짝이 활짝 열리는 신기한 일이 벌어졌다.

    아직도 앞문은 찌그러져 있지만 문을 열고 닫는데 무리가없으니 일단 오라이..

    반응형

    'tools > 운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란트라 마후라 교체  (0) 2008.07.10
    엔진오일 교체 99800  (0) 2008.03.25
    자동차 베터리 교환기  (1) 2007.12.07
    출근전에 방전된 엘란트라  (1) 2007.09.22
    처음당한 교통사고  (0) 2007.09.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