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U미디어 비디오 소문내기 이벤트.
    work/DMB 2007. 10. 16. 11:44
    TU미디어는 비디오영상을 퍼가기 해서 소문을 내는 사용자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티유미디어의 홈페이지에 새롭게 올라온 이벤트
     "TU 비디오 오픈기념 소문왕에 도전하다" 


    티유미디어 메인페이지 에 " TU비디오 " 라는 메뉴가 생기고 여기서 나오는 동영상을 선택해서 퍼갈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현재 TU미디어 에서 방송하고 있는 약간 더 위험한 방송 시즌3와 애완남키우기나는팻의 동양상이 제공되고 있다 .
    비디오 퍼가기 기능을 이용해서 블로그 게시판 미니홈피 카페에 퍼간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덧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4일 까지 이고 상품은 소문환 최신위성DMB폰 1대 + Tu 1년 무료시청권  참여상은 300명 - 씨즐예매권, 올블로그상 18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다른 방송에 비해서 노출이 적은 TU미디어의 컨텐츠를 인터넷을 통한 노출을 통해서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위성DMB 가입 과 시청을 유도할수있을것으로 보인다.

    제공되고 있는  동영상컨텐츠 "애완남키우기나는펫"과 "약간더 위험한방송"은 케이블방송(코미디채널)을 통해서 방송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인터넷을 통한  비디오 컨텐츠의 노출이 TU미디어의 비디오 컨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유입을 가져올수 있을지는 미지수가 아닐까한다.

    동영상컨텐츠가 인터넷으로 보기에는 무척 긴 시간인 26분-30분의 본편 동영상이 전부 올라와 있어서 실제로 프로그램상에서 짧게 코너로 진행되고 있는 약간더 위험한 방송의 특징을 살리지 못하고 있다.
    추가로 퍼가는 동영상의 앞과 뒤에 10초정도의 위성DMB TU 를 홍보하는 동영상 클럽을 삽입했다면 동영상퍼가기와 동시에 홍보효과를 누릴수 있지 않을가 한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