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모론(중국산소고기,싸이병역)
    사고뭉치/사건 2007. 5. 30. 11:53
    뉴스를 보다가 떠오른 음모론

    중국산소고기 이야기가 이틀 연속 보도되고 있다. - 그리고 몇가지 뉴스가 지나고 위생적으로 보이는 미국소고기 공장의 모습과 뼈있는 소고기가 추석전으로 유통될것이라는 화면이 나온다. (왠지. 미국 소고기 유통업자의 지원을 받은 뉴스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싸이가 병역특례를 부실하게한것 같아서 조사에 들어갔다는 보도가 나왔다.부실하게 근무했다면 다시 군대에 갈수도 있다는 무시무시한 보도와 함께 그런데 이미 병역은 끝난걸로 아는데 지금와서 싸이를 건들이는 건 뭘까 ?
    그리고 병역특례에는 분기단위로 검사를 하고 있는데 이미 끝난 사람을 점검한다는데 뭐 말이좀 안되지 않는가 ?
    - 오히려 싸이의 문제도 있지만 그간 병특에 대한 점검과 그 점검을 확실하게 하지 못한 병무청관련으로 조사가 되야 하는거 아닐까한다. ( 그과정에서 싸이를 포함한 다른 병특까지 잡느다 라고 할수 있지만 이미 병특기간이 이 끝났잖아... )

    혹시 싸이가 이번 대선에 어느편에 붙을지 걱정스러워서 미리 묶어두려는 정치권의 작업이 아닐까 ? 싸이가 어느 대선캠프에 가서 챔피언 한번 부르고 우리가 세상을 한번 바꾸어봅시다 !! 이러면 그거 영향력 무시하지는 못할껄. 아니면. 지난번 무릅팍도사에 나와서 예술의전당을 까대는 이야기를 했는데 그부분이 높은 분들의 심기를 건드렸나 (예술의 전당을 드는데 무지하게 기여하신 29만원짜리 인생이신 그분이잖아. 아직도 그분의 도움받은 분들이 정계에 좀 있는걸로 아는데)

    요런 생각에 이어서 기자실폐쇄를 하면 기자들이 이런 기사를 못만들어낼까 ?
    이 보도를 한 기자는 어떤 루트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기사를 만들었는지 도 궁금하다 이참에 모든 기자의 기사밑에는 기사작성에 참여한 정보제공자를 공개하게 하면 어떨까 ? 기자들이 무척 싫어하겠지.

    암튼 어제 저녁 뉴스를 보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제발 내 생각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란다.


    아이쿠 글쓰고 보니 블로그스피어에 싸이 나쁜놈 이라는 글이 대세로군.(내가 잘못쓴건가 음모론이라고 했잖아)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