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지
cJmall 통해서 주문
20일 택배 통해서 수령
21일 기기이상 발견
기기관련 이상상황
- 파워온시 바로 셔터가 닫치고 전원off
수회 반복시 30회중 1회 정상. 작동됨.
- 동영상 : http://www.wecguinea.com/media/DSCN1261.MOV
- AS 담당인 대우전자서비스에 전화
- 기술담당이 아직 v570 기기에 대해서 잘 모름
- 전원부 이상으로 예상됨.
21일 CJmall 반품신청
22일 CJmall 반품신청결과 확인.
9시30분 판매처인 네오베이직 (neobasic.co.kr) 에 전화함.
김민형씨가 전화 통화진행
현재 20대의 스톡이 있으나 주문량이 많아서 약간 불안함.
지금 용산으로 오면 교환해주겠다고 함.
10시04분 3272-0676
네오베이직 홈페이지에 동영상올림
동영상으로 이상판단이 어렵우니
대우전자 서비스에서 확인을 받거나
코닥기술팀(080-708-5600) 에 전화해서 확인 바람
네오베이직에서 확인하기에는 시간이 오래걸릴수 있음.
코닥혹은 대우전자에서 이상확인을 받아오면 교환해주겠음
(교환을 위해서 1대를 빼두겠음)
10시30분 코닥기술팀 김광우씨와 전화 통화
이상설명.
대우 전자에 방문하기를 권유.
네오베이직 홈페이지에 올린 동영상을 주소를 알려줌.
30분뒤 (11시 까지 ) 결과를 알려주겠음.
대우전자에 가지 않아도 될것인가 아닌가 ?
11시22분 kodak 기술지원센타 전화 (김광우씨 통화원함)
11시24분 코닥본사 직원전화
초기 불량일수 있으므로
판매처에서 교환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관련주소
코닥: http://www.kodak.co.kr
네오베이직 : http://www.neobasic.co.kr
대우 전자 서비스 : http://www.dwe-service.com/customer/as_center/as_center_map.asp?c_code=A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