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전문 팟캐스트 - 사심모아CCM 시작!
    work/ccm 2016. 3. 13. 23:01



    CCM전문 팟캐스트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걸 실현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작년 9월 시작한 크리스찬 음악 전문방송 CBS JOY4U 에서 만난 김윤희 기자님과 이윤창 작가가 즐겁게 같이하기로 결정은 쉽게 했는데 한자리에 모여서 녹음하는데 꽤 오래 걸렸다.  60분이 넘는 첫녹음을 했지만 자체 리뷰후에 재녹음을 결정하고 다시 녹음해서 45분 정도로 깔끔하게 만들었다.

    매일 생방송에 참여하는 작가와 피디이니  그깟 팟캐스트 뭐  껌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마이크 앞에서 온에어 불이 들어오니 긴장되기는 마찬가지 그나마 같이하는 김윤희 기자와 이윤창작가의 화려한 말빨과 목소리 덕분에 첫회는 그럭저럭 마칠수 있었다. 


    바라기는 이 작은 팟캐스트가 "국내CCM음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으면 좋겠다" 라는 거대한 꿈보다  재미나게 시작했으니 끝까지 재미나게 할 수 있기만 바란다. 


    출연자 소개

    김윤희 기자 : CCM Look를 비롯한 국내 기독교 잡지에서 CCM관련 전문기자로 활동했다.  2015년 9월부터 CBS JOY4U 송정훈의 "로뎀나무 아래서"(18시~20)  작가로 활동중 


    이윤창 칼럼니스트: CCM칼럼리스트로 국내 기독교매체에서 크리스찬 음악에 대한 글을 쓰고 좋은 음악을 소개하고 있다. 신학을 전공하고 최근까지 전도사로 교회에서 사역하였다. 2015년 9월 CBS JOY4U 안성진의 CCM 파워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박성욱 :   국내최초의 기독교인터넷방송 c3tv.com 의 문화채널 담당PD로 시작해서 위성DMB 에서 오디오북채널을 기획 런칭했다.   2015년 CBS JOY4U 준비과정에 참여하여 현재  한웅재의 아침묵상(7시~9시)에 피디로 일하고 있다. 


    --------------------------------------------------------------------------

    재미 있자고 시작했습니다.

    계속 재미나게 할 수 있도록 밀어주세요.

    사심으로 골라서 멋진 음악과 좋은 가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와주는 방법

    1. 팟빵에서 듣고 구독한다. 
    http://www.podbbang.com/ch/11328

    2. 페북에서 이 글을 공유하거나 최소한 좋아요 를 눌러준다.

    3. 커피라도 한잔 마시라고 통장으로 입금해준다. ^^





    팟방(podbang.com)에서 팟캐스트를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팟캐스트는  애플의 팟캐스트에 등록해야할것 같아서 등록 신청했다 ( 별문제가 없으면 2-3일내에 보일것이다.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